본문 바로가기

Daily ::/Ketogenic :

[2020.03.22]키토제닉 다이어트 15일차, 강제 22:2 단식

안녕하세요, 안될남입니다.

 

행복한 주말의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잘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일 출근할 생각에 벌써부터 슬퍼지네요.

 

어제는 회사에 다녀오느라 쉬는 느낌이 안 들었는데 오늘은 하고 싶은 걸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집 청소를 했는데, 개판 오분 전이던 집이 깔끔해지니 기분이 좋네요.

아쉬운 건 사택이고 정해진 가구를 쓰는 중이라 인테리어를 못 하는 것 정도네요.

 

이번에 구매한 의자

 

인테리어는 못하더라도 볼품없고 불편한 의자는 바꾸고 싶어서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오늘 구매한지라 사용감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비싼 의자가 아니니 크게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만 이 가격대에서는 나름 평이 좋은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딱딱한 의자, 정말 그만 쓰고 싶네요.

 

빨리 의자가 오기를 기다릴뿐..

 

 

방탄커피 쉐이커

 

이건 제가 사용하는 쉐이커 보틀입니다.

매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포스팅한 적이 없는 것 같아 이제야 보여드리게 되네요.

 

매일 아침마다 회사에서 방탄커피를 먹고 있는데, 믹서기나 핸드믹서를 들고다니기가 불편해서

쉐이커보틀안에다 버터와 MCT 오일을 넣어서 섞어 먹고 있습니다.

 

편하고, 충전 필요없는 건전지 형식이라는 게 장점.

단점은 저렴이임을 증명하는 듯한 내구성.. 떨어트린 적도 없는데 취출구가 박살나서

뚜껑은 사실상 없다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말이기도 하고 싸제 헬스장의 기구를 사용해보고 싶어 회사 선배와 헬스장에 갔습니다.

 

헬스장이 멀리 떨어져있어 갈 기회가 별로 없으니 갈 때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전신 루틴을 가져가주고 있어요.

 

오늘 운동 종목

 

등 : 암풀다운(무게모름) 12회 5세트

      클로즈그립 렛풀다운(무게모름) 10회 5세트

 

후면 어깨 : 벤트오버 레터럴레이즈 4키로 30회 4세트

               벤트오버 로우 12키로 10회 5세트

 

가슴 : 케이블 크로스 오버 20키로 15회 5세트

        인클라인 스미스머신 프레스 50키로 8회 5세트

 

팔 : 원암 케이블컬 5키로 15회 5세트

      케이블 프레스다운 30키로 10회 5세트

      

      라잉 케이블컬 20키로 10회 5세트

      케이블 오버헤드 익스텐션 25키로 10회 5세트

 

적고 보니 운동 종목을 정말 많이 하긴 했네요..

 

아직 헬린이라 미숙한 점이 많은게 단점입니다 ㅠ

 

그리고 오늘은 운동 다 끝나기 전까지 아무것도 먹지를 못했는데,

오후 5시가 되서야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삼겹살!

 

삼겹살! 구울 때 찍지도 못했고 흔들리기까지 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맨날 집에서 가성비따지며 먹었던 냉동 삼겹살과는 차원이 다른 맛..

 

쌈장에 된장에 파채에 칼로리 계산을 할 수 없었던 식단이었지만, 맛있었으니 0칼로리 아니겠습니까!

 

그냥 이거 먹고 아무것도 먹지 말자는 마음가짐으로 다 먹어치웠습니다.

 

쌈.. 또먹고싶다.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배고프네요..

내일은 목살 먹어야겠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저는 내일 뵙겠습니다.